노루꿍댕이의 정치이야기

이런데도 박영선이 서울시장 깜이란 말인가. 본문

정치이야기/이슈

이런데도 박영선이 서울시장 깜이란 말인가.

노루꿍댕이 2021. 1. 24. 20:36

박영선 "문재인 보유국"…나경원 "개탄" 오세훈 "문비어천가"(종합) : 네이트 뉴스 (nate.com)

 

박영선 "문재인 보유국"…나경원 "개탄" 오세훈 "문비어천가"(종합)

[서울신문]서울시장 보궐선거에 도전하는 박영선 전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이 “문재인 보유국”이라는 글로 당내 친문(친문재인) 표심을 향한 간절함을 드러내자 국민의힘 후보들이 경쟁적으로

news.nate.com

최악이다.

운 좋아서 장관 자리까지 갔으면 적당히 아부 떨고 내려와야지, 사람 욕심이 정말 끝이 없다는 생각이 든다. 

내내 시장 자리 출마하니마니 간만 보다가 결국 공식 출마 선언하는 시점에서 이런 속이 뻔히 보이는 글을 올리는구나. 

 

문재인 보유국?

하.. 저 단어만 봐도 헛구역질이 막 올라온다 진짜 정신병자들이 틀림없다;;;

그래. 문재인 보유해서 어떻게 됐냐, 나라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이렇게 현실을 직시하지 못하고 뜬구름 잡는 소리들만 하는 건지.. 

나경원이 한 말이 딱 맞다. '문심'이 아닌 '민심'을 따르라. 

 서울시민들과 국민들이 부르짖는 절규가 저들에게는 진정 들리지 않는가 보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