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루꿍댕이의 정치이야기

요즘 네이버 실시간 검색 현황 (발암 주의) 본문

정치이야기/이슈

요즘 네이버 실시간 검색 현황 (발암 주의)

노루꿍댕이 2017. 5. 25. 16:02

요즘 난 네이버 뉴스랑 실검창을 거의 안 본다.

볼 때마다 아주 암걸리거든ㅋㅋㅋㅋㅋㅋㅋ

네이버 뉴스 메인에 걸리는것들도 죄다 편파적인 보도 뿐이고.. 오보도 넘쳐 흐르니 믿고 볼 수도 없을 뿐더러 덧글도 엉망임.


매번 어이없는 실검 올라올 때마다 걍 "국민은 개돼지라는 말이 맞구나~"하며 정몽주니어 1승! 을 마음속으로 외치고 무시하곤 했는데, 오늘 실검보니 아주 가관이라 그냥 넘어갈 수가 없다ㅋㅋ


오늘자 네이버 실검 (2017. 5. 25)


계엄령 뜻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뭐 모를 수는 있는데요...ㅠㅠ 아니 근데 어떻게 계엄령을 몰라..? 상식적으로 대한민국 국민이면 다 알아야하는거 아냐..? 맨날 민주주의 외치시던 분들이 어떻게 계엄령을 몰라서 실검에 올리니..?

차라리 10대들이 모르는거면 그럴 수 있다 생각하는데, 2~30대들이 검색해본거면 진짜 답이 없다.

저들이랑 나랑 같은 투표권을 가진 사람이었다니ㅎㅎㅎ




박근혜 전 대통령 탄핵 가결됐을 당시 실검


가결 뜻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놈의 뜻! 뜻!!!!!

진짜 놀래서 어안이 벙벙해지게 만든 사진임ㅋㅋㅋㅋㅋㅋㅋ 와 어떻게 탄핵하라고 울부짖어놓고 가결 뜻을 몰라서 검색해봐..?

저 때 "국민이 이겼습니다!" 외쳐놓고 가결을 몰라ㅠㅠ 

심지어 탄핵 뜻도 올라온 적 있었는데 그게 자료가 없어서 아쉽네ㅠㅠ 캡쳐좀 해놓을걸.

게다가 노무현 탄핵 결과가 올라와있는거 보면 저 때 당시 얼마나 정치에 사람들이 무관심 했는지 알 수 있음.




조국 민정수석 내정 당시 실검 (자동완성)


기억하시는 분들 있을지 모르겠는데, 문 정부의 민정수석으로 조국이 임명되고 나서 실검 상태가 진짜 말이 아니었다.

1위가 조국 민정수석, 그리고 2위가 민정수석 뜻 이였다.ㅋㅋㅋㅋㅋ

진짜 그놈의 뜻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우병우로 그 난리를 겪어 놓고도 민정수석을 모른다.

이게 개돼지가 아니고 대체 뭐임? 그럼 우병우는 뭐하는 사람인 줄 알았던거야 대체..?

혹시나해서 민정수석 검색해봤더니 자동완성으로 "민정수석 역할", "민정수석 뜻" 이 나란히 1, 2위를 차지하고 있네^_ㅠ


대한민국 국민인게 참으로 자랑스럽습니다 ^,^,,,하하ㅏ,,,,



제발 저런 사람한테는 투표권 그냥 주지 말자....

민정수석이 뭐하는 사람인지도 모르고, 

문재인이 후보일 때엔 공약 관심도 없이 사람 좋다면서 뽑아놨다가 대통령되고 나서야 문재인 공약 검색해보고 (실제로 대선 후 문재인 공약이 실검에 올랐었다), 

탄핵 가결 뜻도 모르면서 대통령 자리에서 내려오라 외치고, 

계엄령이 뭔 뜻인지도 모르면서 민주주의 못잃어 외치는 당신들은 정말..! ㅎㅎ


국민이 개돼지라는 말에 발끈하지 말고, 자신이 개돼지처럼 행동하고 있는지 아닌지부터 되돌아보도록 하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