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루꿍댕이의 정치이야기

데스페라도스 (desperados) 세계맥주집에서 한 잔! 본문

일상

데스페라도스 (desperados) 세계맥주집에서 한 잔!

노루꿍댕이 2017. 4. 2. 20:16


하루를 마무리하는 일상 포스팅~ 오늘의 노루꿍댕이의 기분은?

매우 행복 :D

앗흥!

간만에 미세먼지도 싹 날라가고 아주아주! 쾌청한 날씨였다ㅠ_ㅠ!!!!!

이게 얼마만에 보는 파아란 하늘이야...

이젠 짱개들 때문에 당연히 여겼던 푸른 하늘도 보기 힘들어졌다.

들은 바로는, 요즘 중국인들 인스타에 파란 하늘 사진이 엄청 올라온다고 한다. 자기들도 유럽의 하늘을 볼 수 있을거라면서..ㅋ 

하...진짜... 개빡.


다 우리나라 근접한 해안가로 공장을 옮겨버리니 중국은 갈수록 공기가 좋아지고, 우리나라는 안 좋아질 수밖에ㅠㅠㅠ

이틀에 한번꼴로 미세먼지 수치가 100 이상 올라가는 것 같아 너무 답답하고 속상하다. 숨도 제대로 못쉬는 날이 올 줄이야..

참는 것도 한계가 있지 정말. 너무 힘들다ㅠㅠ


그래서 간만에 푸른 하늘도 등장한 김에(?)

친구와 맥주 한 잔 땡기러 맥주바켓 꼬우~~♪

(절대 술이 마시고싶어서 간게 아니다)

처음 마셔보는 DESPERADOS !

이름만 봤을 땐 노래 데~~스푸롸도우~ 가 생각났던ㅋㅋㅋㅋㅋㅋ

끝에 s가 붙어있는걸로 구별할 수 있당 :3


데낄라 종류인 듯하다.

첫 시음 후기는......... 이렇게 맥주 맛이 환상적일수가?!!!!


마시고 나서 끝맛에 라임향이 사르르 퍼진다ㅠㅠ!!

자칫 무거울 수 있는 맥주 맛을 깔끔하게 잡아주는 라임향이 너무 좋았다.

핵.깔.끔...

(무슨 향인지 표현을 못하겠어서 라임향으로 표현!)


요 세계 맥주집은 세 종류 팝콘을 준다!

따로 안주 안 시켜도 맥주 한 병으로 조지고 올 수 있는 혜자 술집이다ㅋㅋㅋㅋ

다만 맥주 값이 조금 비싸긴 하다^_ㅠ


뒤에 보이는건 메뉴판인데, 저번에 저기서 봄베이 먹었다가 골로 간 기억이(...) 난다.

양주는 함부로 손대는게 아니다 정말로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이러케 행복한 마무으리잇-!


혹시나 어디인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지도 첨부합니당!

충북대 중문에 있어용

참고로 제 돈 주고 사먹은 일상 포스팅이에여 :3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너무 예뻤던 충북대 벚꽃나무  (0) 2017.04.11
블로그 관둠 더이상 못해먹겠다  (2) 2017.04.01
민들레 꽃이 피었습니다! (미세먼지 최악인 봄날)  (0) 2017.03.30
블로그 틀  (0) 2017.03.26
티스토리 첫 시작.  (0) 2017.03.22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