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루꿍댕이의 정치이야기

티스토리 첫 시작. 본문

일상

티스토리 첫 시작.

노루꿍댕이 2017. 3. 22. 20:52

티스토리를 오늘부터 시작하게 되었다.

아직 익숙치 않아 미숙한 점도 많고, 그래서 배울 것도 너무나 많다.

하지만 귀찮고 미루고싶다기보다는

오히려 하나하나 새롭게 배워간다는 사실이 너무나도 설레고, 기대된다!


오늘은 짧게 마무리 짓고, 슬슬 블로그의 주제나 분위기도 고심해 봐야겠다.

일단 활동명은 ​"노루꿍댕이" !!​

노루궁둥이 버섯이 그렇게 몸에 좋고 버릴게 없는 유니크한 버섯이라고 한다. 

실제로 먹어도 봤는데 생김새가 너무너~~무 귀엽고 정말 노루궁둥이같이 생겨서 이름 참 잘지었다구 생각했었다.


하지만 내가 그 생각에 그치지 않고 이렇게 활동명으로까지 쓰게 된 이유는!

노루궁둥이 버섯이 외관상으로만 귀엽고 호감을 불러일으키는 것에 그치지 않고,

​속을 들여다보면 더욱 진귀하고 이로운 것들이 많아 우리에게 유익한 존재이기 때문이다 :9


내 블로그가 바로 여러분께 그런 존재로 기억되고 싶었다. 

그런 마음에서 애정 듬~뿍 가지고 지은 이름인데, 

그만큼 내가 열심히 고심하고 꾸준하게 유익한 정보들을 공유해야겠지...!!



그렇게 블로그를 시작하게 된~

노루꿍댕이입니당!

앞으로 잘부탁드려요 ^ㅡ^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