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루꿍댕이의 정치이야기

포토샵으로 빈티지 스킨완성.psd 본문

IT/Photoshop

포토샵으로 빈티지 스킨완성.psd

노루꿍댕이 2017. 4. 2. 19:20

포토샵 7.0으로 빈티지 스타일의 스킨 제작!

드. 디. 어.

블로그를 시작한지 일주일정도 지난 지금에서야!

오늘 새벽을 불살라 만든 작품이 탄생했다.

내가 포토샵을 마지막으로 건드려본지가 중학교때..? 그 이후로 처음인 듯하다.ㅋㅋㅋ

지금이 23살이니..

대략 10년정도 지났다고 보면 되겠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냐 나 겁나 늙음늘금;;;;;;

(말잇못 커흐으읔ㅠㅠㅠㅠ)


근데 신기하게도 10년이나 포토샵을 건든 적이 없는데, 

내가 얼마나 중학교때 폐인같이 포토샵만 했으면 아직도 손끝이 기억하고 있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손끝에게 감동받음ㅜㅜ

그리구 메뉴도 어렴풋이 기억나서 만드는데에 큰 무리가 없었다.

ㅎㅅㅎ

미친 내 기억력.....미쳤어 진짴ㅋㅋㅋㅋㅋㅋ 

(자화자찬 얼씨구나)



다만 기존에 가지고 있었던 포토샵 자료들 (브러쉬, 패턴, 폰트 등등..)이 전부 날라가는 바람에, 꾸역꾸역 옛날에 운영하던 블로그 뒤져가며 복구해서 만드느라 시간이 좀 생각보다 많이 소요됐다...ㅎ

아이디어도 나름대로 짜본다고 짜본게 빈티지 스타일이였고, 한 번도 도전해보지 않았던 디자인! 이라 더 오래걸린 것 같다.

시계보니까 2시간 반 정도 걸렸네........ㅎ..ㅎㅎㅎ



첫 번째 이미지가 오늘 새벽에 만든 스킨이고,

두 번째 이미지는 한시간도 안걸린 겁나 대충만든 스킨이다. 보아여신님의 미모가 너무나도 열일한 스킨(....)이라 할 수 있다...ㅎ 언니 사랑해요 엉엉




처음 도전해본 빈티지 스타일치고는 상당히 예쁘게 나온 것 같아, 

아주 아주 아~~주

대만족! (*д´)_b 씐난다~!!!!!!!!


더더더 블로그 할 맛이 나는구나 olleh!!!!!

다 주거써!!!!!!! 기대하쑈 다들

더더 알찬 블로그를 만들어 버릴테니!!!!! (oh 패기 oh)



p.s.



내 작업 화면..ㅎ 요즘도 포토샵 7.0 버전 쓰는 사람 있나..?

옛날에 7.0으로 시작해서 그런지 난 CS 시리즈는 쓰질 못하겠다..ㅜ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