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루꿍댕이의 정치이야기

보아 <가을우체국> 새로운 스틸컷 6장! 본문

덕질/BoA

보아 <가을우체국> 새로운 스틸컷 6장!

노루꿍댕이 2017. 3. 28. 14:34

드디어 주제 잡고 쓰는 첫 포스팅이다!

역시 내 블로그엔 보아언니가 빠지면 섭하지!!!!

우리언니 너무 예쁘지 않아요? 엉엉엉엉 진짜 전세계 사람들에게 다 알리고 싶다!!!!!!!


2017년 보아 언니의 첫 영화!

가. 을. 우. 체. 국. ♥.♥.♥.♥

너무 좋다ㅠㅠ 스틸컷이 6장이나 선공개되었다.ㅠㅠ

근데 다 예뻐...

하나하나 뜯어보자.... 살살..


미쳤... 17살 보아가 보인다..보인다아ㅏ아ㅏ..ㅠㅠㅠㅠ

서른 훌쩍 넘은 우리 언니 얼굴에서 애기 보아의 모습이 보이다니 (감격)


웃는거 겁나 예쁨..

보조개 미쳐ㅠㅠㅠㅠ


엉엉

너무너무


너무너무너무


너무너무너무너무 예쁘다 흡..

옅은 화장에도 이렇게 예쁠 수가 있다니


막짤은 겁나 귀여운 보아언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얼굴 사이즈 실화입니까...?

헬멧 두분 다 똑같은 크기 아닌가여...?ㅎㅎ..

보아 언니 헬멧 남는거 진짜 놀랍다ㅋㅋㅋㅋㅋㅋㅋ 세작얼 인정합니다.ㅠㅠ


* 결론 : 권보아 너무 예쁘다

* 결심 : 가을 우체국 꼭 봐야겠다


<사진 출처>

http://www.jiff.or.kr/program/program_view.asp?MI_IDX=3624


제 18회 전주국제영화제 에서 가을우체국이 선공개된다고하니..

어서 선예매 일정을 적어놔야겠다.


'덕질 > BoA'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보아 카모 듣기/가사/뮤비 (BoA CAMO)  (0) 2017.06.27
Comments